-발산역 초밀접 상권…LG사이언스파크와도 인접한 마곡지구 최적의 입지 ‘퀸즈파크나인’ -비즈트위트•비즈웍스 연속 흥행 시킨 ㈜문영종합개발…퀸즈파크나인으로 마곡 랜드마크 자리매김 할 것
서울 마곡지구에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는 가운데 퀸즈파크나인이 분양을 개시해 열기를 더하고 있다. ㈜문영종합개발은 마곡지구 최대 규모의 복합상가인 퀸즈파크나인을 분양, 경쟁이 치열한 마곡지구에 출사표를 던졌다.
기존 비즈트위트, 비즈웍스 분양에서도 초역세권을 고수하며 확실한 유동인구와 탁월한 입지조건을 바탕으로 흥행을 계속했던 문영종합개발은 발산역 도보 10초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에 퀸즈파크나인을 분양한다고 밝혀 현재 마곡지구의 핵심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퀸즈파크나인이 발산역 앞에 위치하면서도 대규모 입주를 앞둔 LG사이언스파크 등에 인접해 신, 구 상권을 모두 잡는 최적의 입지라는 평가를 하고 있다.
특히 마곡지구 최대 규모의 복합 상가이면서 180m에 달하는 스트리트몰을 마곡 최초로 조성하여 수익형 부동산으로 흥행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갖췄다는 평가다.
여기에 마곡지구 최초의 섹션 오피스(5층 ~ 13층)를 구성해, 마곡지구에 부족했던 오피스수요를 해소하는 역할을 하며 차별화를 꾀한 점도 여태 경쟁사에 앞서는 투자 우위 요소라는 분석을 덧붙였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퀸즈파크나인은 마곡 지구의 출입문 역할을 하는 랜드마크 상가가 될 것"이라며 "서울의 마지막 금싸라기인 마곡지구에서도 이른바 ‘한걸음 위치’인 초역세권을 차지해 뛰어난 투자가치를 보여주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마곡 퀸즈파크나인은 지하 5층 ~ 지상 13층으로 구성되며 마곡지구 최초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입점할 예정이다.
문의 : 1899-8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