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그나로크 애쉬바쿰, '콜로세움'에서 최강의 용병을 가린다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이 유저들간의 PvP 대전을 진행할 수 있는 '콜로세움: 용병대전'을 업데이트 했다.
'콜로세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용병대전'은 콜로세움에서 제공하는 동일한 조건의 용병들을 다양한 전략을 구성해 전투하는 대전 시스템으로 지휘관의 스킬과 용병부대의 편성으로 승부를 가린다.
'콜로세움: 용병대전'에서 승리하면 포인트를 획득하며, 일주일 단위로 포인트로 랭킹을 매겨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며, 승패와 상관없이 많이 참여하게 되면 누적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네오싸이언은 이번 '콜로세움: 용병대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콜로세움: 용병대전'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스파이 안경' 3개를 제공하며, 콜로세움에 도전한 전투장면이나 승패장면을 네이버 카페에 올려준 모든 유저에게 AP를 모두 회복할 수 있는 'AP 회복 물약' 5개를 제공한다.
또한, 콜로세움에서 100승 이상을 달성한 유저에게 200SP를 지급하며, 한달 동안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 티켓' 1개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애쉬바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http://rav.neocy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shvacuum) 에서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