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답십리역 한일휴니스빌, 투자 블루칩으로 관심 집중

한일개발은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 주변에 오피스텔 153실과 도시형생활주택 78세대를 분양에 들어간다.

소액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모을만한 부동산 상품이 모델하우스 오픈 이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답십리역 초역세권에 탄생하는 한일휴니스빌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답십리역 한일휴니스빌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이유는 입지, 임대수요, 미래가치까지 성공투자를 위한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답십리역 한일휴니스빌은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 딱 붙어 있으며, 초역세권 중의 초역세권인데다 2호선 신답역과도 인접한 더블 역세권이다. 천호대로를 비롯해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이 인접해 강북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남은 물론 강남지역으로 진입이 뛰어나며 압구정역 로데오거리까지 20분대면 충분히 닿을 수 있는 빠르고 편리한 접근성으로 강남생활권까지도 누릴 수 있다.

청계천이 도보로 약 6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동대문 패션타운, 한양대병원 등 다양하고 풍요로운 생활문화 인프라가 인접해 있는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반경 3km 내 동대문시장, 경동시장, 자동차 매매단지 등 주변 종사자와 한양대, 서울시립대 등 주변에 5개 대학교가 밀집해 있어 배후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이밖에도 지하철과 다양한 도로망 등 뛰어난 접근성으로 강남북 지역 출퇴근 직장인 수요까지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미래가치도 남다르다. 전농•답십리뉴타운 개발, 장안평중고차시장 현대화, 분당선 왕십리역 개통 등 다양한 개발호재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렇게 탁월한 조건을 갖추고도 소액투자가 가능해 투자부담이 적다는 것 또한 큰 매력이다.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으로 구성된 답십리역 한일휴니스빌은 특히 원룸뿐 아니라 투룸 설계까지 적용, 2~3인 가구의 임대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것으로 보인다.

입주예정일은 2016년 11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오는 11월 14일 오픈한다. 문의 : 1600-442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