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민준, 바비킴 '사과' 뮤직비디오 출연
배우 김민준이 바비킴의 신곡 '사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

김민준은 지난달 22일 정규음반 '거울'로 4년 만에 컴백한 바비킴의 4집 타이틀곡 '사과'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해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방영된 MBC 주말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의 준석(김민준 분) 테마곡을 바비킴이 부른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다. 평소 바비킴의 음악 팬이었던 김민준은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자마자 아무런 망설임 없이 한 번에 수락을 했다고 알려졌다.

가수 이적이 작사를 맡고, 트럼펫 연주가인 바비킴의 아버지 김영근이 연주에 참여한 '사과'의 뮤직비디오는 일본 교토 현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김민준은 이 뮤직비디오에서 떠나보낸 연인 유다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섬세하면서도 절제된 감정 연기로 표현해 내 애절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깊이가 느껴지는 김민준의 쓸쓸한 눈빛은 바비킴의 독보적인 보이스, 애잔한 트럼펫 연주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슬픈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킨다는 평이다.

또 충무로의 기대주인 유다인 역시 바비킴의 '사과'의 감정에 딱 어울리는 감정연기로 현장에서 감탄사가 끈이지 않을 정도로 몰입하여 찬사를 받았다.

김민준은 "예전부터 바비킴을 음악가로서 존중했는데 이렇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돼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으며, 유다인은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구축해 온 바비킴의 컴백 활동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심정"이라고 전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