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철 하체비만다이어트 해답은 슬리미주사 ‘리포슬리미’

낮 기온은 따뜻하지만 아침과 저녁으로는 차가운 바람이 부는 날씨가 연일 계속 되고 있다.

이에 퇴근 이후의 저녁시간을 이용한 야외 유산소 운동이 어려워지면서 직장인 여성들은 다이어트 보조제나 주사 시술의 도움을 받아 운동 없이 하체비만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으로 눈길을 돌린다.

무작정 굶거나 오랜 시간 운동해야 했던 과거와 달리 단순히 먹기만 해도 체내의 지방이 분해 되는 간단한 방법으로 하체비만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운동시간이 부족하고 혼자만의 힘으로는 체계적인 식단 관리가 어려운 직장인 여성들에게는 희소식이다.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와 지방분해주사 시술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특히나 선호하는 것은 슬리미주사 ‘리포슬리미’ 지방분해주사 시술이다.

일주일에 한 번씩 내원해서 30분 정도의 간단한 시술을 받는 것 만으로도 하체비만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기존의 지방분해주사들과는 달리 집중적인 관리를 원하는 부위만을 골라 선택적으로 시술할 수 있어 허벅지 안쪽, 바깥쪽 등 볼록하게 튀어나온 군살을 단기간에 정리하길 원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슬리미주사는 클리닉 CF의원의 최명석 원장이 개발하고 특허청에 상표 등록 된 고유한 지방분해주사로 오직 CF의원을 통해서만 시술이 가능하다.

CF의원은 오직 여성을 위한 하체비만다이어트를 끊임 없이 연구해온 다이어트 클리닉으로 개인 체형과 특성을 고려한 하체비만다이어트를 진행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