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평택 라마다 호텔 앙코르, 최첨단 비즈니스호텔 분양모델하우스 오픈

경기도 평택시 평택항 인근 포승산업단지 내에 원덤그룹의 평택라마다 앙코르 호텔을 분양한다.

평택라마다호텔은 2016년에 준공 예정이며 지하 4층~지상 18층, 총 302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현재 삼성전자는 평택 고덕산업단지에 15조6천억을 투자해 최첨단 반도체라인을 건설하여 2017년 하반기에 가동할 예정이며, 더불어 LG전자는 평택진위산업단지 조성을 위하여 5조를 투자하여 2017년 가동예정이다.

최근 대기업의 집중선택을 받고 있는 평택시는 삼성전자, LG전자의 대규모투자로 국내의 대표적인 첨단산업단지로 변모하게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對중국 최단거리 교역항이자 동북아 경제권을 주도하는 새로운 수송거점으로 발전하고 있다.

실제 평택은 국내 항만 중 물동량 증가율 1위, 최근 4년 연속 자동차 수·출입량 1위를 기록하는 등 고속성장 중인 글로벌 항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평택시는 대한민국에서 개발호재가 많고 지역발전이 빠르게 진행되는 지역으로 포승산단, 고덕산단, 진위산단, 평택항현대화, 지제역KTX, K55, K6 미군부대이전, 확장 등 향후 수도권의 심장부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평택라마다호텔은 관광객이 아닌 대기업들 바이어와 관련 업체들로 인산인해가 될 것이란 업체 측 설명이다.
 
실제 삼성전자가 있는 동탄과 수원에 있는 라마다호텔은 가동률이 90%가 넘는다고 자랑한다.

분양관계자 고현정 과장은“많은 업체가 평택에 투자를 하고 있지만 평택 내 호텔 등의 숙박시설 공급은 현저히 부족한 상황”이라며 “급증하는 관광객 수 및 바이어들의 수요에 의해 라마다호텔이 평택을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 방문 시 사전 예약이 필수다.

분양상담예약 : 1800-969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