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헤라, 중국 최초 복싱 리얼리티 '용감적심(勇敢的心)' 출연
가수 지헤라가 중국 최초 복싱 리얼리티쇼 '용감적심(勇敢的心)'에 남성 아이돌그룹 2PM 닉쿤과 동반 출연했다.

'용감적심'은 지난 5일 밤 9시 8분(현지시각)에 첫 방송된 중국 베이징 위성 티비 (BTV) 제작 복싱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헤라는 닉쿤과 한 팀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방송이 전파를 탄 뒤 최근 중국 온라인 인기동영상 조회수 100만을 돌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용감적심'은 중국내 선발 된 권투 선수들을 각각 4팀으로 나누어 스타와 선수들이 동거동락을 담아낸다. 가족 같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도 양팀 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박진감 넘치는 실제 복싱 경기 장면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지헤라는 이번 방송에서 선수들의 매니저 역할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동생 같은 매력으로 중국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현지 제작진은 "중국에서 차세대 케이팝(K-pop) 스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지헤라가 닉쿤팀의 미녀 매니저에 적합할 것 같아 섭외하게 됐다. 또 지헤라의 뛰어난 중국어 실력을 보고 감탄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헤라는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방송인 정준하, 가수 김희철의 중국어 과외 선생님으로 출연하며 당찬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