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밋밋한 얼굴, 코성형과 지방이식 병행한 시크S라인으로 탈출

최근 외모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성형수술을 받는 여성들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여성의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이 끝이 없기 때문이며 아름다워질 수 있는 성형 유혹에 흔들리는 여성이 많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밋밋한 얼굴을 가진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코성형 수술을 생각해 봤을 것이다. 코성형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손쉽게 할 수 있는 수술로 얼굴의 중앙에 위치해있는 코의 모양을 바꾸어 다른 이미지로 탈바꿈이 가능하다.

하지만 코성형만 한다면 밋밋한 얼굴에 콧대만 높아져 부자연스러운 얼굴이 될 수도 있어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에스프로포즈성형외과 김지욱 원장은 “외모를 위한 성형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만큼, 주위에서 코성형이나 지방이식을 한 사람들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코성형 또는 지방이식만으로 해서 자연스러운 얼굴을 만들기는 힘들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얼굴의 반사광이 맺혔을 때 가장 돋보이는 것이 이마, 광대, 턱이라고 볼 수 있다. 이 세 부분의 중심이 있는 것이 바로 코이며 이마와 광대, 턱으로 이어지는 곡선이 S라인처럼 내려 왔을 때,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에 대안으로 떠오르는 방법으로 ‘시크S라인’ 수술법이 있다. 시크S라인은 코성형과 함께 자연스러운 곡선과 불륨감을 주기 위해 지방이식을 병행하는 방법이다. 그리고 이마, 광대, 턱 등의 부족한 부분을 지방이식을 통해 매꿔 주어 더욱 아름다운 얼굴의 라인을 만들어 준다.

시크S라인은 코성형은 안전한 보형물의 사용과 FDA와 KFDA서 특허받은 3STEP회복 프로그램으로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하며, 지방이식은 바로 채취한 지방만을 사용하여 생착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스프로포즈성형외과 김지욱 원장은 “볼륨이식을 통해 밋밋한 얼굴에 충분한 볼륨감을 줄 수 있으며 코성형만으로 자칫 부자연스러워질 수 있는 얼굴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줄 수 있다”며“특히 기존의 안면윤곽이나 양악 등 뼈를 깎지 않고도 원하는 입체감을 가실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