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바일 퍼즐대전게임 '마법의 매직', CBT 성료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메이지 오브 더 이스트(대표 강삼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퍼즐대전게임 '마법의 매직'의 첫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일 밝혔다.
CBT 사전 테스터 모집에서 괄목할 만한 수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게임 출시 전부터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마법의 매직'은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사흘간 CBT를 진행했다.
'마법의 매직'에 대한 관심과 호응으로 가득 찼던 CBT에서 참여자들은 일반적인 퍼즐 게임과의 차별성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테스터들은 대전형 퍼즐게임이 낯선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친절한 튜토리얼 등의 유저 편의 시스템에 좋은 평가를 내렸으며, 테트리스 블록 모양을 가진 신선한 마법 스킬 시스템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테스터들은 '마법의 매직' 1:1 실시간 대전 플레이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한 테스터는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에 PvP 시스템이 있어 신선하다"며, 기존 혼자서만 플레이하던 퍼즐게임과는 달리 소셜 기능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대전 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코미디 빅리그의 최고 인기 코너인 썸&쌈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나래를 홍보모델로 기용하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마법의 매직'은 동일한 색상의 구슬을 최대한 많이 드래그하여 상대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퍼즐대전게임으로, 10월 중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최종 마무리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마법의 매직'의 사전등록은 특별 이벤트 페이지 (http://landing.pupugame.com/q/18/mm_press_1/1.html?scid=1&subid=)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magicofmabu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