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씰리침대, 혼수부담↓ 회원제서비스 ‘씰리 웨딩 메이트’ 출범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예비부부를 위한 회원제 서비스 ‘씰리 웨딩 메이트(Sealy Wedding Mate)’를 19일 출범시켰다.

씰리 웨딩 메이트는 결혼 준비와 혼수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예비부부의 친구(메이트)란 뜻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씰리 웨딩 메이트의 온라인 사이트(www.sealywedding.co.kr)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웰컴키트가 제공된다. 씰리침대 뿐 아니라 인기 있는 혼수 및 예물 브랜드의 혜택이 담긴 바우처키트와 함께 대표 웨딩 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에서 제작한 ‘웨딩 다이어리’를 준다. 

[사진=tvN]

바우처키트 내 브랜드는 다이슨(dyson), 일리(illy), 하만(JBL, Harman Kardon), 젠하이저(SENNHEISER), 투미(TUMI), 리파(Refa), 록시땅(L’OCCITANE),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이브자리 코디센(CODISEN), 소다스트림(sodastream), 르크루제(LE CREUSET), 현대요트 등이다.

또 회원 가입 후 씰리 매트리스를 구입하면 여행용 소품꾸러미를 비롯해 추가 구입 시 사용 가능한 씰리상품권이 담긴 셀러브레이팅키트(축하묶음표)도 추가로 준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씰리 웨딩 메이트는 단순 1회성 행사가 아니라 결혼 후에도 부모님이나 자녀의 침대를 보다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