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구은행, 창립 47주년 기념…47일간 470명 고객 선물 보따리 ‘듬뿍’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대구은행은 다음달 7일 은행 창립 47주년을 기념해 ‘소통, 나눔, 행복’ 세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DGB Together with U!’ 사은행사를 갖는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소통과 나눔으로 행복해지는 금융’ 실천을 위한 것으로,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47일간 진행된다. 통장 및 카드 개설, 환전, 펀드 가입 등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470명을 추첨해 다양한 전자기기와 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소통 이벤트’는 대구은행의 대표적인 자유입출식 통장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우리집생활비통장 및 직장인재테크(우대)통장 등 6개 상품 중 하나에 가입하는 고객 150명에게 추첨을 통해 LG 김치냉장고,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나눔 이벤트’는 대구은행 신용카드 가입 및 스마트뱅킹에 신규가입 고객 150명을 대상으로 삼성 Full HD TV,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필립스 미니 믹서기 등의 고급 경품을 증정한다.

‘행복 이벤트’는 대구은행 영업점을 통해 환전 또는 송금한 고객들과 적립식 또는 거치식 펀드상품에 가입한 고객 170명을 대상으로 삼성 쇼케이스 냉장고, 휴롬 원액기 등을 증정한다.

박인규 은행장은 “47년 동안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다가올 50주년을 넘어 100주년을 맞을때까지 고객에게 행복을 드리는 대구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