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JCC 에디-심바, 자타공인 新 만능 체육돌 등극
‘성룡돌’ JJCC의 깨알 같은 일상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화제다.

최근, JJCC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각종 동영상 커뮤니티에는 'JJCC Take #1.'란 제목으로 멤버들의 평범한 일상을 담은 다수의 영상이 게재되며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는 반려동물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멤버들의 천진난만한 모습은 물론 자신들을 키워낸 스승 성룡을 향한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영상도 공개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경남 통영의 매물도 앞바다에서 펼쳐진 멤버 에디와 심바의 자존심을 건 수영 배틀은 두 멤버 모두 수영선수 못지않은 발군의 실력을 자랑하며 진정한 체육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실제 심바는 지난 3월 데뷔 당시, KBS ‘출발 드림팀’에 출연, 110m 허들과 왕복달리기 200m 2인 1조 달리기, 5단 뛰기, 400m 릴레이 등 ‘육상 철인 4종 경기’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신인에게는 이례적으로 4주 연속 출연권을 획득한 바 있고, 에디는 성룡이 운영하는 ‘재키찬 스턴트그룹’의 스턴트교육과정을 마스터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자타공인’ 신(新) 체육돌들.

네티즌들은 “JJCC 심바-에디, 진짜 체육돌은 여기있었구나”, “JJCC 에디 수영 실력 후덜덜~ 심바 따라잡는 거 보니 수영머신 수준!”
“JJCC 심바-에디, 노래에 춤에 운동까지! 진정한 팔방미남!”, “JJCC 심바-에디, 자존심을 건 대결의 승자는?” 등 다양한 반응으로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JJCC는 신곡 '빙빙빙'으로 활동 중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