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빠 금요일엔 쉬림프 골드가 25% 할인한대요”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특정 요일마다 가격 할인폭을 높이거나, 요일 별로 다른 메뉴를 할인하는 ‘데이마케팅’이 활발하다. 데이마케팅은 다른 프로모션에 비해 소비자 체감효과가 크다. 생활과 밀접히 연관된 외식업계의 ‘데이마케팅’은 보다 낮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소비자에게 브랜드 체험 경험을 유도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다. 고객들은 이를 잘 활용하면요일 별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풍성하다. 8월 한 달만 해도 가지각색의 데이마케팅이 진행되고 있다.

▶ 미스터피자 “요일 별로 ‘오늘의 피자’ 25% 할인 판매”

미스터피자는 8월 29일까지 ‘오늘의 피자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피자 5종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 평일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5%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요일별 오늘의 피자는 포테이토 골드(월), 하프앤하프(화), 홍두깨번(수), 에그타 하프앤하프(목), 쉬림프 골드(금)다.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의 배달 및 방문 포장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인증 사진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 한해 해당 요일 피자를 무료 증정한다.


▶아웃백 “매주 금, 토, 일은 15% 추가 할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8월 한 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15%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타 제휴할인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므로 최대 50%까지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다. 15% 할인쿠폰을 출력하거나 캡쳐해 두었다가, 3만원 이상 주문시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며, 15% 선 할인 후 제휴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 “해피수요일에는 시원한 던카치노가 반값”

던킨도너츠는 8월 매주 수요일마다 ‘해피수요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여름 대표 메뉴인 아름 던카치노를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던카치노는 캬라멜, 카푸치노 2종으로 리얼 에스프레소 샷을 직접 넣고 만들어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던킨도너츠의 아이스 음료다. 해피수요일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문 고객에 한해 할인이 가능하며 1인 1잔 한정 판매한다.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불가하며, 타 행사, 제휴할인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 마노핀 “매주 4째 수요일은 머핀팩 30% 할인!”

마노핀은 매월 4째 수요일마다 머핀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마노핀 패밀리데이’를 올해 12월까지 지속적으로 실시한다. ‘마노핀 패밀리데이’는 마노핀 머핀 6팩, 9팩, 12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은 기존 할인 가격보다도 20~25% 가량 낮은 가격으로 머핀을 구매할 수 있다. 단,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이태원점 등 6개 매장은 행사 매장에서 제외된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데이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이자 매출과도 직결되는 프로모션이라 기업들의 관심이 크므로,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관련 프로모션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