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나, 프랑스서 샘 해밍턴과 다정한 모습 포착
가수 지나가 프랑스 촬영 중 샘 해밍턴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8일 오전 지나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지나가 출연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7인의 식객'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게재됐다.


프랑스 현지의 다양한 관광지와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찍힌 이 사진에는 지나와 촬영 중인 샘 해밍턴과의 다정한 모습 역시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나가 카메라를 잡은 채 포즈를 취하자 샘 해밍턴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여 마치 친남매같은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출연진 중에서도 두 사람은 유독 여행 전반적으로 환상의 팀워크를 발휘,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지나는 민낯에 편안한 티셔츠 그리고 선글라스만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내추럴한 섹시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7인의 식객'은 전 세계의 맛과 문화를 찾아 떠나는 여행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현재 세계 3대 요리 대국 중 하나인 프랑스를 방문해 여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나는 민낯 공개도 두려워하지 않는 당당함과 특유의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출연진 중 단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며 매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지나는 지난 5월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극대화한 신곡 '예쁜 속옷'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는 '7인의 식객'과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편'에 참여, 예능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