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조건 투자한다는 제주에 수익형 상품 선보여

㈜아름다움건설은 22일부터 제주시 서귀포시 토평동 3080 일대의 도시형 생활주택 '파우제 인 제주'를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한주택보증의 주택분양보증서 발급으로 입주 때까지 안전성을 확보한 이 상품은 대단지로 구성된 리조트형으로 ‘소유와 임대수익’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외국인 관광객의 폭발적인 수요 등으로 수익형 부동산의 새로운 메카로 자리 잡은 제주도에 신개념 부동산 상품이 선보이는 것이다.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휴양'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이 상품의 지향점은 '수익형 테마세컨하우스'라 할 수 있다.

파우제 인 제주는 A타입부터 B, C, D타입으로 분양가 8000만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타사의 분양형 호텔 분양가보다 3000만~4000만원 저렴하다는 평가다.

‘파우제 인 제주’ 개인별장과 임대수익을 동시에, 투자자 눈길...

기존 제주도의 분양상품은 분양수익을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파우제 인 제주’는 입주 후 운영수익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분양가에 대한 거품을 뺐다고 할 수 있다.

고객에게는 분양가의 부담감을 줄이고, 회사는 고객에게 연간 실투자금의 11%를 10년간 보장하며, 60%의 대출금 이자도 무려 10년간 지원을 한다고 한다.(중도금 60%, 대출이자 100% 지원)

파우제 인 제주 계약자에 한해 년2회 무료항공권(2인기준)과 운영사에서 운영하는 최고급 요트이용권을(년 4시간) 제공하며, 제주도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프이용권을 지급한다.(성수기포함. 준회원-기명/무기명)

'파우제 인 제주' 준공은 2015년 5월 예정이며, 소유자에게는 2015년 7월부터 거주 및 임대위탁을 통한 순익을 낼 수 있다.

지난 몇 년간 제주도에 내•외국인 관광객이 몰리면서 호텔형 레지던스가 많이 분양하면서 분양 시 약속한 여러가지 혜택이 지켜지지 않고 있어서 큰 문제점으로 드러나고 있다.

'파우제 인 제주'는 4개의 아름다운 블록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마운틴 블록과 오션 블록, 단지 중앙의 빌레커뮤니티센터, 그리고 미니어처&캐릭터랜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단지 내에 건립되는 빌레커뮤니티센터에는 현무암으로 조성된 암반정원 '빌레'와 전망대, 레스토랑, 수영장, 에스테틱스파 등이 들어선다. 미니어처&캐릭터랜드 운영과 반려동물동반전용객실 운영, 키즈카페, 바베큐장, 글램핑장 등 부족함 없는 부대시설이 하루를 풍성하게 채울 수 있는 시설들로 꾸며져 있다.

제주도에 한번쯤은 누구나 꿈꾸는 개인별장을 장만하고 임대수익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갖고 싶다면 판교역 앞에 있는 '파우제 인 제주'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된다. 분양문의 031-606-9727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