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빛나는 순간은 더 화려하게,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 오는 19일 개최

여자들이 일생일대 가장 예쁘게 보이고 싶은 순간은 결혼식을 올리는 날이다. 하지만 축복과 행복이 가득한 결혼식을 치르기 위해서는 준비하고 신경 써야 할 부분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이에 결혼 전문 업체 하우투&애비뉴 측은 이러한 예비 신랑신부의 수고를 덜어주고자 오는 7월 19일 20일 양일간 63빌딩에서 초대형 규모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박람회의 경우, 초대형 규모에 맞게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며, 이 외에도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1:1 상담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되어, 벌써부터 예비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뜨겁다.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 측은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함께 공연티켓 1만원할인권을 방문객 전원에서 증정하며, 선착순 방문자 200쌍을 대상으로 고급 토스트기와 연극무료 관람 티켓까지 증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웨딩패키지 정계약자에게 바이마레 바디4종Set와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상품으로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를 제공하여 알뜰살뜰 예비 신부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한복, 허니문, 예물 업체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상담만 받아도 고급데코쿠션을 비롯하여 진주귀걸이, 럭셔리 3종 사은품 교환권 등을, 계약자에게는 테팔스팀다리미, 진주세트, 다이아몬드 추가 증정, 14K 목걸이, 와인셀러 등을 증정한다.

한편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결혼 준비의 꽃인 ‘허니문’만을 전문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하우투&애비뉴 허니문대박람회’ 또한 같은 장소에서 동시에 개최되어 많은 인파가 몰려 사전예약은 필수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