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와이서 마시는 맥주? 명품 커피전문점 코나빈스, 여름맞이 특별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로 여름 기온을 웃도는 날씨가 연일 계속되고 있다.

더운 날씨 탓에 벌써부터 가까운 국내 여행을 비롯해 해외여행까지 다양한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와 경제적 부담으로 휴가다운 휴가를 보내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여건상 여름휴가를 보내기 어렵다면 도심 속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에서 향긋한 커피와 시원한 맥주로 더위를 달래 보는 것은 어떨까?


㈜제이엠제이브로스의 커피프랜차이즈 ‘코나빈스’는 도심 속에서 하와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커피 체인으로 세계 3대 커피 중 하나로 알려진 정통 코나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커피전문점이다.

이번 여름을 맞아 ‘코나빈스’에서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로 유명한 하이네켄 맥주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코나빈스’는 7월~8월 두 달 동안 매장에서 하이네켄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그늘막 텐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이엠제이브로스의 커피체인점 ‘코나빈스’ 관계자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작은 소품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써 하와이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으며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묻어나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휴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브랜드 ‘코나빈스’는 신 메뉴 출시 계획으로 여름에 제격인 빙수와 달콤한 도넛 판매를 통해 커피 마니아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코나빈스’의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