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샘, 부엌 무료개조 ‘꿈의 키친드림’ 행사
홈인테리어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다음달 31일까지 무료 부엌개조 및 주방기기 증정 행사를 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500만원 상당의 ‘전지현의 키친바흐’ 무료 시공, 2명에게는 120만원 상당의 블롬베르크 인덕션 레인지 제공, 10명에게는 16만원 상당의 르쿠르제 팜스톤웨어 세트를 준다.

한샘키친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집 부엌 사진을 올리, ‘꼭 바꾸고 싶은 점’을 써내면 된다. 


한샘은 최근 배우 전지현을 최고급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KITCHENBACH)의 모델로 삼고,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부엌 플랜을 제안하는 ‘전지현 키친바흐’<사진>를 발표했다. 더불어 한샘키친 홈페이지(http://kitchen.hanssem.com)와 모바일 페이지(http://kitchenbach.com)를 변경해서 열었다. 


한편 키친바흐의 7, 5, 3 등급 중 키친바흐3는 고품격은 살리고, 수납 등 40평형 부엌의 고민을 해결하는 방안을 제시한다. ‘전지현 키친바흐’는 이 키친바흐3 등급의 바흐화이트(Bach White), 바흐그레이(BachGray), 바흐탠저린(BachTangerine) 등이다. 또 전지현 키친바흐는 카페(café)형, 오픈바(open bar)형, 스튜디오(studio)형 등 제품별로 다양한 방안이 제공된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