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아트 크라이슬러, 4주간 ‘2014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3일부터 오는 7월 19일까지 4주간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 크라이슬러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장마와 휴가 기간에 앞서 차량을 점검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모성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피아트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전문 테크니션들이 첨단 진단장비 와이텍을 이용해 제공하는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철에 점검해야 할 대표 항목인 에어컨 냉매 주입 50%, 에어컨ㆍ에어클리너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 20%, 타이어 10%의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모파 순정 부품 10% 할인, 사이드 스텝 및 소프트 탑, 루프 캐리어 등 모파 순정 액세서리 20% 할인(보험ㆍ보증 수리 제외), 피아트와 지프 브랜드의 컬렉션 제품 20% 할인의 추가 혜택도 적용된다.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피아트 스마트폰 케이스(2000개 한정)도 증정한다.

윤시오 크라이슬러 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전무는 “6월과 7월에 걸친 본격적인 장마철과 더위를 앞두고 면밀한 차량 이상유무 진단 및 보완을 통해 차량 고장을 예방하고 안전 사고를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피아트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나 고객 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