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포드, 여름 휴가철 맞이 점검 서비스 ‘썸머 캠페인&더 웍스’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여름철 및 본격적인 휴가철을 대비해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한 포드의 점검 서비스인 ‘썸머 캠페인&더 웍스(Summer Campaign&The Work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전국 포드ㆍ링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썸머 캠페인을 통해 와이퍼ㆍ에어컨 필터 교환 10%, 에어컨 가스 충전은 50%, 이베퍼레이터 크리닝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27개 무상점검 항목도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더 웍스 패키지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더 웍스 패키지는 엔진 오일 및 오일 필터 교환, 타이어 로테이션, 각종 오일류 보충 등으로 구성되며, 캠페인 기간동안 홈페이지(www.fordconsumer.com)에서 차량을 등록한 후 서비스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센터 방문 시 제시하면 된다.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AS부문 상무는 “예년보다 빨리 무더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적절한 관리를 통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더욱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했다”며 “포드ㆍ링컨 고객들은 본 캠페인을 통해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물론, 마스터 테크니션들을 통해 제공되는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ㆍ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