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형 올 뉴 카니발 yp, 52개월간 3500억원 투자...내부공간 활용성 높여 "가격은 얼마?"
[헤럴드생생뉴스]기아차가 ‘올뉴 카니발 YP’을 공개했다.

22일 기아자동차(이하 기아차)는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올 뉴 카니발 YP’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올 뉴 카니발는 카니발 3세대 모델로 지난 2010년부터 프로젝트명 ‘YP’로 개발을 시작해 52개월 간 3500억원을 들이는 등 많은 공을 들여 개발한 상품이다.

올 뉴 카니발은 전장 5115mm, 전폭 1985mm, 전고 1740mm으로 전작 대비 전장 15mm, 전고 40mm가 줄었지만 축거는 3060mm로 전작 대비 40mm를 늘려 내부 공간 활용성을 더 높였다,

▲신형 카니발 yp

또한 올 뉴 카니발 전면부는 기아차 패밀리룩 ‘타이거노즈’의 라이에이트 그릴, 고성능 헤드램프와 LED 방향 지시등 그리고 스키드 플레이트를 적용한 범퍼 하단부 등으로 세련되면서 역동적인 느낌으로 디자인 했다.

한편 기아차는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부산모터쇼에서 '올 뉴 카니발'을 일반에 최초 공개하고 6월 출시시점에 맞춰 최종가격을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신형 올 뉴 카니발 yp, 좋아보여", "신형 올 뉴 카니발 yp, 사고싶다", "신형 올 뉴 카니발 yp, 가격은 얼마?"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기자 pop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