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MS로 받은 무료추천주 3일 만에 500만원 수익

국내 최정상의 주식 전문가들이 연합해서 만든 문자 종목 추천서비스인 ‘헤럴드원’ 수익률의 고공행진이 돋보인다.

헤럴드원은 헤럴드경제와 엑스원이 만들어 낸 문자메시지 종목 추천 서비스로 핵심 종목을 추려서 문자메세지를 통해 매수부터 매도까지 책임지로 리딩하는 서비스다. 종목 적중률이 80%가 넘고 있으며 손실은 최소화, 수익은 극대화 전략으로 회원 계좌를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고 한다.

▶▶헤럴드원 특급종목 3일 무료체험 하기 ◀◀

회원 서영필 씨(39)는 21000만원으로 용돈이라도 벌어볼 생각으로 주식투자 시작했다가 우연히 머니two 문자 서비스를 알게 돼 2개월간 따라했다”며 “2개월간 약 25% 수익이 났는데 이거다 싶어서 지난 달 보너스 받은 금액을 전부 주식에 투자했다”고 말했다.

헤럴드원 운영팀장은 “국내 최정상 전문가를 영입해서 운영하고 있으며 바쁜 직장인과 주식 초보 투자자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라며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수익률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비스 검증을 위해 3일간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휴대폰 번호만 남기면 익일부터 문자메시지로 핵심 추천주를 보내준다고 하니 무료체험으로 작은 수익이라도 먼저 내보는 편이 좋겠다.

▶▶헤럴드원특급종목 3일 무료체험 하기 ◀◀

금일 핫 이슈 종목은 동화기업, 녹십자셀, 키이스트, 삼익악기, 중앙백신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