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슈현장]이승기 "은대구 캐릭터에 힘이 느껴졌다"
"지금까지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다른 면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이승기가 4월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신사옥에서 열린 SBS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출연계기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이승기는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은대구란 캐릭터에서 힘이 느껴졌다. 지금 6번째 드라마인데 한 번쯤 이런 캐릭터로 도전해보고 싶은 찰나에 감독님을 뵙게 됐다"며 "전작 강은경 작가님이 유인식 감독님을 강력 추천해주셨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감독님의 연출력과 작가님의 따뜻한 이야기가 마음에 들어 결정을 먼저 했다. 우리 드라마는 미니시리즈지만 구성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 하늘이 도우셨는지 최적의 배우들과 함께할 수 있게 돼 힘내서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은대구 캐릭터에 대해 "내면의 아픔이 있는 인물이다.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혹은 그런 것들을 파헤치기 위해 의도치 않게 경찰로 전향한 형사"라면서 "그 안에서 벌어지는 사람들과의 좌충우돌 성장기와 악연일 수 있는 안판석과의 기억 때문에 풀어가는 이야기들이 흥미진진할 것 같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이 레전드 수사관을 만나면서 펼치게 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로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안재현, 성지루, 박정민, 오윤아, 임원희, 서이숙 등이 출연한다.

한편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오는 5월 7일 첫 방송 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