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넵튠 전설의 터치헌터, '천공의 탑'은 어떤 곳?


넵튠 (대표 정욱)의 모바일 터치액션 RPG <전설의 터치헌터>는 금일(29일, 화) 최상의 게임성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전투 던전인 '천공의 탑' 과 신규 '5성급 몬스터' 11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천공의 탑'은 발전단계 5이상, 레벨 40 이상의 이용자들에게만 오픈 되는 최고 난이도의 전투 던전으로 매 주, 총 5회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간은 랜덤으로 결정된다. 매회 입장 시, 전투 제한 시간은 2시간이다.


'천공의 탑'은 극히 적은 확률로 등장하던 보스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하여, 최고 난이도의 전투 경험을 제공하며, 기존 일반 전투에서는 얻을 수 없었던 최상급 아이템인 4, 5성급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전투 던전이다.

넵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높은 난이도의 전투 던전과 레어도 높은 5성급 몬스터 11종을 추가하여, 하위 단계의 던전 플레이로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충분한 실력을 쌓아온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게임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전설의 터치헌터>는  캐릭터 성장, 몬스터 수집 및 강화를 기반으로 한 정통 RPG 요소, 짜릿한 손맛이 강점인 터치 액션 사냥 방식, 사냥 이외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노역장 시스템 을 탑재한 모바일 터치액션 게임으로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touchhunte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