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팬택 새 ‘베가’ 엠블렘 선보인다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팬택이 이달 말 출시될 아이언2에 새 엠블렘을 선보인다.

아이언2에서 첫 선을 보일 베가 브랜드 엠블렘은 팬택의 재도약의 의지를 다지고, 프리미엄 스마트폰 브랜드 ‘베가’를 강조하기 위해 제작했다. 특히 아이언2의 혁신성을 앞세워 베가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알기 쉽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베가 브랜드 엠블렘은 ‘빠르게 진화하는 미래 지향적 기술기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빛’을 모티브로 VEGA를 가장 직관적으로 상징하는 이니셜 ‘V’를 균형과 역동적 속도감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했다. 기존 VEGA 로고에 비해 심플하고 간결한 베가 엠블렘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베가 브랜드 서체와 베가 브랜드 사운드도 아이언2에 처음으로 탑재된다. 팬택은 아이언2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세련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엠블렘과 함께 브랜드 고유의 서체와 사운드를 새롭게 개발했다. 베가 브랜드 서체는 심플하고 모던한 조형적 형태를 갖춘 것이 특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언2 사용자환경과 조화를 이룬다. 베가 브랜드 사운드는 도전, 혁신 등 베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다양한 멜로디로 표현하였으며, 알림음부터 벨소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박창진 팬택 마케팅본부 부사장은 “아이언2를 시작으로 모든 제품에 새로운 베가 브랜드 엠블렘, 서체, 사운드를 적용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베가를 세련된 브랜드로 인식하고, 베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예전의 명성을 회복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팬택은 메탈 테두리, 지문인식기능 등을 탑재한 아이언2를 이달 말 공개할 예정이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