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지엠, 4년 연속 국내 프로야구단 후원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한국지엠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NC 다이노스 등 프로야구팀과 함께 스포츠 마케팅에 나선다.

4년 연속으로 프로야구 후원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한국지엠 쉐보레는 올해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쉐보레 이벤트 페이지 (www.chevrolet.co.kr)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전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며, 야구경기 현장의 생생한 사진을 쉐보레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www.facebook.com/chevroletkorea) 에서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쉐비 모먼트 (Chevy Moment)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쉐보레(Chevrolet) 브랜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NC 다이노스 등 프로야구팀과 함께하는 2014년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한다. 사진은 2013년 6월 8일 SK와이번스 경기가 열린 문학구장. [사진제공=한국지엠]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경기장과 근처 지하철, 버스 정류장을 연결하는 쉐비 리무진 서비스와 자가용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점검, 엔진오일체크 등의 간단한 안전점검을 제공하게 된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