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저트&팬시푸드 축제, ‘sweet korea 2014’ 열린다

몇 년 사이 국내에 커피전문점이 크게 증가했다. 이미 많은 업체들이 커피전문점 시장을 선점한 상황에서 이제는 디저트 부분으로 그 영역이 확대되어 점차 디저트 카페도 늘고 있다.

다양한 업체 가운데 소비자의 더욱 새롭고 다양한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국내 디저트 시장이 새로운 블루오션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국내 디저트 시장의 요구에 발맞춰 디저트와 팬시푸드의 트렌드를 이끄는 달콤한 축제가 개최됐다. 바로 ‘2014 스위트 코리아-디저트&팬시푸드 페스티벌’이다.

3월 12일(수)부터 15일(토)까지 4일간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디저트&팬시푸드 뿐만 아니라 커피, 차, 베이커리, 초콜릿, 음료, 장비 등 다양한 디저트 품목들이 전시된다.

이번 축제는 업계 종사자 외에도 디저트 문화를 좋아하는 일반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형태로 꾸며졌다.

참관객을 위해 달콤한 화이트 데이를 선물하는 캔디스토어, 추억의 디저트관 등 다양한 디저트를 접할 수 있는 특별관이 준비되어 있다. 또 참관객이 직접 커피, 차, 칵테일, 젤라또 등 예쁜 디저트들을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맛볼 수 있어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외에도 이번 디저트&팬시푸드 축제는 14일 달콤한 화이트 데이와 맞물려 있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디저트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청년, 여성 등 예비 카페 창업자들을 위한 MK 창업&프랜차이즈 쇼도 준비되어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언론사에서 주최하는 이 행사는 소자본 창업, 다양한 프랜차이즈 및 최신 트렌드의 창업 정보를 제공한다.

더욱 다양한 디저트와 팬시푸드에 대해 심층적인 정보를 얻고 싶다면 달콤한 지식과 체험이 가득한 전문 세미나에 참가할 수 있다. 이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으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디저트&팬시푸드의 모든 것을 전하는 이번 2014 스위트 코리아는 관련 산업의 시장을 파악하는 정보교류와 미래 디저트 산업 트렌드를 제시하며 풍요롭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는 달콤한 디저트 축제가 될 것이다.

한편 행사에 대한 참관신청 및 자세한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www.sweetkorea.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