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종석 '닥터 이방인' 미공개 사진 공개? 팬들 기대 담은 '해프닝'
배우 이종석의 차기작 '닥터 이방인'(가제)의 미공개 사진 공개 해프닝이 일어났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 연출 진혁)의 남자 주인공 박훈 역을 맡은 이종석의 미공개 의사 가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훈훈한 의사선생님의 모습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 사진은 실제 촬영 현장 스틸이 아닌 이종석의 '닥터 이방인'을 고대하는 팬 제작 합성 사진들로 밝혀졌다.


특히 의사가운을 입은 이종석의 다양한 합성사진은 '탈북 천재의사' 캐릭터에 도전하는 그에 대한 기대감을 고스란히 반영, 실제 촬영이 될 병원에서 드라마 준비에 매진하는 이종석 목격했다는 목격담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건강을 회복하고 곧 드라마 촬영에 나설 이종석의 소식과 더불어 쏟아지는 이종석의 의사가운 합성사진들은 드라마의 대박 조짐을 예감케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완전 자연스러워서 사진 유출된 줄 알았다", "어서 빨리 당장 의사가운 입은 실제 박쌤을 보고 싶다", "첫 의사역할, 상상이지만 정말 잘 어울린다", "병원에서 봤다는 목격담 들어서 진짜인 줄 알았다. 빨리 보고 싶다 이종석"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닥터 이방인'은 탈북천재의사 박훈(이종석 분)이 대한민국 최고의 병원에 근무 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다. '신의 선물 -14일'의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