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반도 건설, 오는 28일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견본주택 오픈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반도건설이 오는 28일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2014년 첫 분양에 나선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38블록에 지하 1층~지상 20층 17개 동, 전용면적 59~84㎡ 1,135가구로 지어질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전 가구가 중소형으로 이루어진다.

59A㎡ 형의 경우 4베이를 기본으로 수납과 채광 환기를 극대화해 리베라 CC조망이 가능하다(일부세대). 59B㎡형은 2면개방에 거실장, 안방장 등 수납을 극대화한 가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전용 74㎡, 84㎡형에는 주방 알파룸을 적용해 서비스 공간을 만들었다. 이 주방 알파룸은 ‘독립된 방’ 또는 ‘주방팬트리+주부 멀티공간’으로의 사용이 가능해 공간을 보다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전 타입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했다. 84B㎡타입의 경우, 가변형 벽체적용으로 거실과 방3을 확장하면 7.7m에 달하는 광폭거실이 가능하며 3면 개방으로 쾌적하고 효율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한편 반도건설은 아이비파크 시리즈 아파트에 모두 2층규모의 별동학습관과 전문교육기관들과 연계한 ‘교육특화’를 선보인바 있다. 이번에도 반도건설은 동탄 아파트 최초로 최근 열풍이 불고 있는 자기주도학습과 영어도서관을 연계한 영어도서관 프로그램인 ‘와이즈리더’를 도입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 역시 제공한다.

수준별로 다양한 책을 비치하여,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재레벨 선택이 가능하며, 강사와의 1:1첨삭지도도 제공한다.

수원여대 평생교육원 산하의 유아ㆍ초등학생 대상의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인 아이웰센터와 성인을 대상으로 한 ‘수원여대 평생교육원’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바리스타와 같이 자기개발을 위한 전문강좌를 도입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교육특화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청약일정은 내달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의 1ㆍ2순위, 7일과 10일 이틀에 걸친 3순위 접수로 진행된다. 28일 오픈 이후 3일간 매일 추첨을 통해 골드바, 테팔후라이팬, 홍삼 등의 다양한 경품행사가 예정돼 있으며 선착순 입장고객 300명에게 라면 1묶음을 지급된다.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