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섹시 아이콘 클라라, 스트릿패션까지 점령

‘스타일히어로’ 클라라 레깅스, 트레이닝복 등으로 차원이 다른 스트릿 룩
지난해 시구의상으로 단번에 섹시 아이콘에 등극한 클라라가 이번에는 흐트러진 듯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의 스트릿 섹시룩으로 다시 한 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클라라는 최근 스트릿 패션 전문 매거진 룩티크(LOOKTIQUE)와 코오롱 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함께 하는 특별한 패셔너블 도네이션 캠페인 히어로스텝(HERO STEP) 캠페인에 참여해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섹시미를 뽐냈다.

클라라는 이번 캠페인에서 헤드의 인기 모델인 히어로슈즈(HERO SHOES)에 편하면서도 여성미가 강조된 트레이닝복을 매치해 생동감 넘치는 섹시미를 한껏 드러냈다. 클라라가 착용한 트레이닝 룩은 스트릿 패션의 여신으로 손꼽히는 핫모델 아드리안 호(Adrianne ho)를 연상케 할 정도로 완벽한 자태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클라라가 참여한 히어로스텝 캠페인은 디자이너 최범석이 세계적 디자이너를 꿈꾸던 어린 시절 히어로(HERO)에 대한 향수를 재해석한 아이템 헤드 히어로슈즈를 주제로 한 스타일 이벤트이다.

히어로스텝은 ‘젊은이들의 꿈을 위한 소중한 발걸음을 응원한다’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도네이션이 이뤄지도록 구성됐다.

스트릿 패션 포토그래퍼와 일반인 뮤즈가 참여해 토너먼트식으로 ‘스타일’을 겨루는 ‘스트릿 히어로(STREET HERO)’ 와 100여명의 셀러브리티가 참여하는 ‘스타일 히어로(STYLE HERO)’ 부문이 있으며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 모금된 모든 금액을 필요한 곳에 기부한다는 의미까지 더했다.

클라라가 참여한 스타일 히어로 부문에는 범키, 쇼리, 김나영, 송해나, 김진경, 조민호, 박지운, 김필수 등 가수, 방송인, 모델 등을 아우르는 쟁쟁한 셀러브리티가 함께 하고 있다. 히어로스텝 캠페인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스텝 마이크로사이트(www.herostep.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