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 권으로 끝내는 결혼준비, 추카클럽 2014년형 웨딩 다이어리 출시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들이 반드시 소유해야 하는 첫 번째 필수품은 바로 결혼준비 노하우와 정보를 다이어리 기능과 함께 담은 ‘웨딩 다이어리’이며 그 중 신부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웨딩컨설팅업체 추카클럽(주)의 임직원들이 직접 원고를 쓰고 제작한 ‘웨딩레시피’가 꼽히고 있다.

웨딩레시피는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간 순으로 세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웨딩다이어리의 본질에 충실하기 위해 불필요한 광고가 전혀 없으면서 휴대와 가독성까지 고려한 고급스런 디자인이 특징이다. 2014년 예물, 예단, 혼수 등의 최신 웨딩트렌드와 웨딩 용어사전 등을 수록해 복잡하고 어려운 결혼준비 선택의 길잡이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추카클럽은 새해를 맞이하며 ‘쉽고 재미있는 결혼준비’ 컨셉의 2014년형 웨딩 다이어리 출간을 기념하기 위해 ‘추카 웨딩레시피 Vol.7’과 ‘추카 웨딩 드레스북’을 무료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개최한다.

기존보다 15% 늘어난 184페이지로 구성된 2014 추카 웨딩레시피는 누구나 한 권으로 완벽하게 결혼준비를 끝낼 수 있도록 웨딩가계부와 웨딩체크리스트까지 대폭 보강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혼수 저렴하게 장만하는 법, 식전영상 만드는 법, 효과적인 스케줄 관리 등의 유용한 팁을 담았다.

업계 최초로 다이어리를 선보였던 정통웨딩컨설팅 대표기업 추카클럽은 그 동안 웨딩레시피 뿐만 아니라 신혼집 구할 때의 필수품인 ‘신혼집 구하기 북’과 웨딩드레스에 대한 궁금증을 한 권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웨딩드레스북 - 드레스를 입다.’ 시리즈를 통해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쉽고 편하게 도와오고 있다.

현재 추카클럽 측은 홈페이지(www.chukaclub.com)를 통해 1+1 이벤트뿐만 아니라 방문만 해도 결혼준비 필수품 5종 세트 등을 무료증정하고 있으며, 오는 2월 9일 (일) 초 특가 한정 웨딩패키지와 함께 안심&왕새우 스테이크 정식 및 2천만 원 상당의 경품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더 리버사이드 호텔 & 추카클럽 웨딩스타일제안전 ‘사진을 담다’ 행사를 마련해 2014년 결혼준비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