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던킨도너츠, 연인들을 위한 ‘이달의 도넛’ 2종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2월 ‘이달의 도넛’으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레드벨벳의 고백’, ‘로맨틱 듀얼 초코’ 등 2종을 출시한다.

던킨도너츠는 올해부터 소비자들이 매달 새로운 도넛을 맛볼 수 있는 이달의 도넛(DOM; Donut of the Month)을 선보인다.

‘레드벨벳의 고백’(1100원)과 ‘로맨틱 듀얼 초코’(1500원)는 로맨틱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하트모양이 특징이며, 연인을 위한 선물용으로 2~30대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벨벳의 고백’은 지난 1월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레드벨벳 도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도넛이며, ‘로맨틱 듀얼 초코’는 가나슈 필링과 바바리안 크림이 조화를 이룬 하트 모양의 도넛에 진한 초콜릿칩이 더해져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지난 1월 출시한 레드벨벳 도넛 100만개 판매돌파를 기념해 ‘해피 수요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벨벳 글레이즈드 3개를 구매하면 글레이즈드 3개를 추가 증정하며 권장소비자가격 33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2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5, 12, 19, 26일)마다 1인당 글레이즈드 4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한정수량 판매로 조기품절 될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해피포인트 적립 및 할인쿠폰, 타 행사 중복 참여 불가)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도넛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도넛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호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