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LG 대전 웨딩박람회에 결혼 앞둔 예비부부 문의 잇따라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앞두고 준비로 바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아직 추운 겨울이 한창임에도 따뜻한 봄이 코앞에 와있는 듯하다. 이에, 대전 ‘결혼을 만드는 사람들’(이하 결만사)은 결혼준비로 근심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2월 15일, 16일 양일간 LG전자 대전 둔산점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LG전자 대전둔산점이 주최하고 결만사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벌써부터 대전지역 예비신혼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대전 웨딩박람회에서는 대전지역의 웨딩 상담 및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LG전자의 가전을 중심으로 한복, 예물, 폐백, 예복, 메이크업, 허니문 여행, 에스테틱까지 전 분야의 대표 브랜드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박람회에 품격을 더했다.

또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결혼 정보와 선물,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입장객 전원에게 LG 혼수 가전 임직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대전지역 유명 웨딩홀 할인 혜택 등 다른 박람회와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커플로 방문하는 입장객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웨딩박스를 선물로 증정하고, 박람회 입장객들에게 풀HD 클래식 TV를 비롯해 꼬망스 세탁기, 휴대용 포토 프린트 등 경품 추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이번 대전 결혼박람회 참여 브랜드들 역시 상담 또는 계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후 참가만해도 웨딩박스,신부수첩과 무릎담요, 모닝글로리 청첩장샘플 및 할인권 이 증정되고 예물 상담 시에 김하늘 목걸이가 한복 상담 시에 파우치가, 예복 상담 시에 구두 헤라, 허니문 상담 시에 비치샌들 또는 수중카메라, 증정되는 등 상담만 해도 풍성한 무료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웨딩계약시 가족사진촬영권 1매(50만원) 또는 리마인드 촬영 1매 30만원 상당 선물, VIP 에스테틱 이용권 1매를 그리고 꼬망스세탁기증정한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박람회에서는 대전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이태리 명품 드레스인 디미트리오스의 2014년 신상드레스를 포함한 다양한 수입명품 드레스를 만날 수 있어 박람회 전부터 결만사에 대전, 충남지역 예비 신부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LG 대전 결혼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오랜 전통과 탄탄한 노하우의 실력 있는 결만사 웨딩매니저와 1:1 상담을 통해 대전과 충남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들이 모든 결혼 준비 과정을 체크하고, 다양한 선물도 챙기고 LG가전 구입 시에는 임직원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LG 대전 결혼박람회의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tjkms.co.kr/lg1)에서 할 수 있고 홈페이지에 안내된 번호를 통해 전화상담(042-251-8888)도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