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TGI프라이데이스, 더바디샵과 발렌타인 데이 공동 이벤트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 www.tgif.co.kr)가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과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 하여 공동 페이스북 이벤트를 운영한다.

TGI프라이데이스와 더바디샵의 공동 프로모션은 3일부터 14일까지 약 12일간 각각TGI프라이데이스 페이스북(facebook.com/ TGIfridayskorea)과 더바디샵 페이스북(Facebook.com/thebodyshopkr)에서 자신만의 러브 스토리를 응모한다.

TGI프라이데이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TGIF 3코스밀 식사권을, 더바디샵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응모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더바디샵 베스트셀러 화이트 머스크 정품을 증정한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이번 더바디샵과의 공동 이벤트 운영은 단순 경품 및 사은품 제공외에 발렌타인 데이 맞이 연인들에게 사랑을 추억 하고, 사연을 통해 서로의 애틋함 사랑을 느끼게 하기 위한 의미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TGI프라이데이스와 더바디샵의 페이스북 러브 스토리 사연 공모는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로 이루어지며, 댓글 작성시 응모가 완료되는 이벤트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