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크에덴 신규서버 오픈, 161레벨 캐릭터 지급…‘관심 집중’
[헤럴드생생뉴스] 온라인 게임 ‘다크에덴’이 신규 서버가 오픈된 가운데,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28일 다크에덴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다크에덴이 현재 누적 회원 수 235만을 넘어섰다. 동시 접속자 수는 무려 3배 상승으로 이어져 사용자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자 5번째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26일까지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모든 유저들은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161레벨 캐릭터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신규월드 오픈을 기념해 할인 판매 이벤트도 마련됐다. 할인 판매는 28일부터 다음 달 12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브라차원 전 월드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상품 구성은 ‘1+1 멀티팩 패키지’이며 가격은 12000원이다. 이와 함께 ‘에어게이터’, ‘데스나이더’, ‘실라스틴’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크에덴’ 신규 서버 오픈 소식에 누리꾼들은 “다크에덴 신서버 오픈 이벤트 참여해야겠다”, “다크에덴 이벤트기간 동안 캐릭만들면 레벨 161부터 시작함. 이렇게 고마울 데가!”, “다크에덴 이벤트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좋네요. 버그 같은거 없어서 하는 다크에덴이 짱짱맨”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