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고민이 늘어난다. 돈이 많이 드는 선물은 주는 쪽이나 받는 쪽이나 부담스럽기 마련이고 상대방이 받았을 때 기분좋은 선물까지 고려해야 하니 너무나도 어려운 선택이다.
선물을 받는 사람의 건강도 챙기고 그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데는 무엇이 좋을까? 의미있는 선물로 견과류를 추천한다. 견과류는 젊고 윤기나는 피부유지에 좋고, 심장병을 비롯한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 그리고 두뇌 발달 촉진에도 좋아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그러나 견과류 중에서도 믿음이 가는 제품을 고르기는 하늘의 별따기다. 견과류 업체가 늘어나다 보니 정말 어떤 제품이 좋은 재료로 만들어지는 지 파악하기가 힘들다. 홈쇼핑이나 온라인몰에서 견과류를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파는 사례가 많다보니 믿을만한 제품을 찾기가 어렵다
더채움은 다르다. 이런 문제점을 파악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다듬어 성장해 온 믿음가는 회사다. 먼저, 회사를 이끄는 권영기 대표의 생각이 남다르다. 더채움의 권영기 대표는 견과류 분야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견과류를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2008년부터 5년 간 지속적인 연구를 수행했다.
공장설비를 최신화하고 견과류의 산화방지를 위해 갖가지 연구를 해왔다. 식품회사로 갖춰야 할 식품 안전과 위생기준을 갖추기 위해 엄격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파라마운트팜스(미국 최대의 견과류 생산회사)와 기술제휴 및 가공생산 협력사로 계약을 체결하여 견과류 가공 분야에서는 으뜸으로 평가받고 있다.
더하여 우리몸에 가장 적합한 1일 견과류 섭취량을 포장하여 일정분량 이상만 먹도록 유도한다. 우리몸을 건강하게 하는 가장 효과적인 견과 섭취량은 한줌정도가 적정하다는 판단에서다.
더채움의 주력상품인 E25gram은 기본적으로 프리미엄/러블리/스위트로 나뉜다. 구운 아몬드, 호두살, 구운 캐슈넛을 기본으로 크렌베리, 블루베리, 새콤달콤한 요거트, 건포도 초코볼, 해바라기초코볼 등을 섞여 맛있게 먹기 좋게 하고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게 했다. 실속형/패키지/선물세트 등 다양한 구성이 있고, 15입/30입/60입으로 다시 세분화하여 적당한 가격대를 고를 수 있다.
2만원대부터 7만원대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해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으며 설날선물로는 딱이다. 더채움 홈페이지(www.e25gram.com)와 전화주문(1644-3325)이 가능하다. 현재 더채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25gram1)에서는 설날선물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헤럴드 생생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