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슈현장]'아육대' 김동준 "즐기는 자가 경기 승리할 것"
그룹 제국의아이들 김동준이 풋살 경기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김동준은 1월 13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4 아이돌스타 육상-양궁-풋살-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비스트 윤두준이 주장을 맡은 B팀과 엠아이비 강남이 주장으로 있는 C팀의 경기가 풋살 경기가 펼쳐졌다.

김동준은 지난 대회에 동메달을 차지한 바 있다. 그는 “다치지 않고 경기를 즐기겠다. 즐기는 자가 승리할거라 믿는다. 멤버들을 믿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에 승리하면 MBC 사원증을 받고 싶다”고 재치 있게 말했다.


‘아육대’는 육상, 양궁, 풋살, 컬링 네 가지 종목으로 치러지며, 그 중 컬링은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종목이다.

한편 ‘아육대’는 김성주, 이병진, 전현무, 신동, 허일호, 광희가 MC를 맡으며, 풋살 경기는 샤이니 민호, 인피니트 우현, 호야, 엑소 루한, 시우민, 테이스티 소룡, 서프라이즈 공명, 블락비 유권, 2AM 슬옹, 비원에이포 바로, 틴탑 리키, 방탄소년단 지민, 구자명, 루나플라이 샘, 에릭남, 션리,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양요섭, 비에이피 방용국, 영재, 비투비 서은광, 민혁, 노지훈, 제국의아이들 동준, 태헌, 빅스 라비, 엠아이비 오직, 강남, 에이젝스 효준, 소년공화국 수웅, 케이헌터 등이 참여했다.

사진 황지은 기자 hwangjieun_@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