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이들이 그린 꿈의 자동차…토요타, 제2회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토요타가 지난해에 이어 ‘제2회 토요타 드림카 아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만 8세 미만, 만 8세 이상~11세 이하, 만12세 이상~15세 이하의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참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당신이 꿈꾸는 자동차(Your Dream Car)’를 주제로 그린 그림을 오는 2월 15일까지 우편 또는 전국 도요타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는 형식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메시지 전랄력, 독창성, 예술성 등 3가지 기준으로 심사해 오는 3월 7일께 최종 입선작 30작품을 발표하며 이중 연령대별로 최고 작품으로 선정된 3작품(금상, 은상, 동상 등 총 9작품)은 일본으로 보내져 글로벌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에 진출한 작품은 토요타 아키오 토요타 사장을 비롯한 자동차 산업 및 미술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연령대별 금상, 은상, 동상, 특별상 등 30명의 작품이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다. 또한, 이들에게는 오는 8월 시상식이 개최되는 도요타 본사 현장학습(4박 5일)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토요타 홈페이지(www.toyot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15개 토요타 전시장 방문객 중 해당 고객에게는 참가 신청서와 함께 고급 색연필 세트 및 도화지를 선착순 증정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