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지난 26일 서울역앞 본사에서 티머니 대국민 UCC 공모전 ‘티머니를 표현하라!’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티머니 대국민 UCC 공모전 ‘티머니를 표현하라’는 티머니의 다양한 결제처와 문화, 서비스 혜택을 알리고, 향후 홍보 콘텐츠로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참가자들은 UCC 형식에 제한 없이 광고,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형태의 자유 창작 영상물로 티머니를 표현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약 3주 간의 응모기간 동안 107개 작품이 접수됐으며, 수상작은 본선에 진출한 12개 작품 중 온라인 투표와 교수 및 광고기획사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가심사, 내부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우수상2팀, 장려상 3팀이 선정됐다.
대상의 영광은 ‘Trend Card’라는 컨셉의 광고 영상을 제작한 한림대학교 학생들이 차지했다. 장진욱, 김현아, 신하경씨로 구성된 트렌드팀은 ‘스마트 & 스타일리시’라는 컨셉으로 티머니를 트렌드 카드로 잘 표현했다.
우수상은 박하영 외 2인으로 구성된 모나미팀의 ‘놈놈놈의 티머니’와 박나울 외 2인으로 구성된 티팝걸스팀의 ‘티머니팝’이, 장려상은 김나희 외 2인으로 구성된 VarieT팀의 ‘VarieT-money’와 조아란 외 1인으로 구성된 JOS팀의 ‘티대리의 에브리데이 티머니’, 윤선주 외 2인으로 구성된 휘선익팀의 ‘친절한 T-money’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로 선발된 6개 팀은 상장과 함께 각각 대상 30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으며, 수상작은 티머니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스마트카드 최대성 대표는 “지난 한 달간 티머니 대국민 UCC 공모전에 보내준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향후에도 티머니 대국민 UCC 공모전이 티머니의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 대국민 UCC 공모전 ‘티머니를 표현하라’의 수상작과 심사평은 티머니 공식 블로그(http://playtmoney.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jycaf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