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먼 마스터즈', '엘가드 시즌2' 선물 '펑펑'
스마트폰 RPG의 명가 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모바일 RPG '써먼 마스터즈'와 '엘가드 시즌2'에서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23일 밝혔다.먼저 '써먼 마스터즈'에서는 유저들이 보다 많은 아이템을 획득하고 모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26일까지 각성 보스 소환 확률이 4배로 상향 조정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기간에 보다 나은 아이템을 가질 수 있도록 진화 성공 확률을 2배 상승, 고급 유닛과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제공된다.
정통 모바일 MORPG '엘가드 시즌2'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신규 캐릭터인 프리스트용 행복한 산타 아바타 세트가 출시되었다. 이와 함께 엘라 마을 중앙에 있는 산타클로스에게 받은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면 아바타 제작 재료 및 산타의 선물상자와 신비한 카드첩 산타를 지급한다.
특히 1년에 한번 크리스마스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업적 '모자는 나의 것', '맡겨만 주세요'와 '산타의 엘프' 등 칭호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2주간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별 산타 아바타 제작과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루돌프 모자 그리고 설인의 뿔 아바타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필드 클리어시 무작위로 경험치 카드인 루돌프 카드첩을 얻을 수 있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