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태민-손나은 "커플 호흡 못 해도 함께 있는 시간 많아 괜찮아"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 부부로 호흡 중인 태민과 손나은이 '가요대전'에서 커플 호흡을 맞추지 못한 것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태민은 12월 18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2013 SBS 가요대전' 기자간담회(CP 최영인, PD 김용권)'에 참석해 "(손나은과)함께 커플로 나오지는 못했지만 어색하지 않았다. 준비 시간도 있었고, 어색함 없이 잘 촬영했다'라고 말했다.

손나은 역시 "어색하지 않게 잘 했던 것 같다. 네 명이서 다 같이 촬영하는 신도 많았기 때문에 굉장히 즐겁게 촬영했다"라고 전했다.



'2013 SBS 가요대전'은 기존의 방식과 다른 '프렌드십 프로젝트'로 꾸며진다. 이번 '프렌드십 프로젝트'에서 공개할 곡의 제목은 '유 아 어 미라클(You are a miracle)'이다. 작곡가 김형석과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의기투합했다. 이승철, 박진영 등을 비롯한 선배 가수부터 '대세'로 꼽히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들이 호흡을 맞췄다.

더불어 SBS 측은 '프렌드십 프로젝트'로 음원을 준비하며 신개념 뮤직드라마도 함께 제작하고 있다. '유 아 어 미라클'에 맞춰 방영될 이 뮤직드라마는 SBS에서 인기를 끌었던 '주군의 태양'과 '상속자들'을 새롭게 해석했다.

주인공으로는 주군 역에 2PM 우영, 태공실 역에 에이핑크 나은, 김탄 역에 샤이니 태민, 차은상 역에 걸스데이 민아가 출연해 열연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2013 SBS 가요대전'은 오는 29일 오후 일산 킨텍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가요대전 MC로는 가수 성시경, 슈퍼주니어 김희철, 투애니원 산다라박이 낙점됐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