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국민카드, 생활 중심의 ‘民 체크카드’ 출시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KB국민카드 생활 중심의 할인 혜택을 주는 한글 시리즈 체크카드 ‘KB국민 민 체크카드’를 18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지난 2일 출시한 ‘KB국민 훈민정음 카드’ 중 ‘민 카드’가 제공하는 대형마트ㆍ이동통신 할인 혜택에 체크카드 고객의 수요가 많은 대중교통ㆍ주유소ㆍ패스트푸드 할인 등의 혜택을 추가했다. 카드 디자인도 ‘민 카드’와 같이 풍요로움을 나타내는 노란색을 썼다.

국민카드는 이번 ‘민 체크카드’에 이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별로 최적화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글 체크카드를 계속해서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KB국민 민 체크카드’는 ▷SK주유소 ℓ당 60원 할인 ▷대형마트(이마트ㆍ롯데마트ㆍ홈플러스) 5% 할인 ▷패스트푸드업종 10% 할인 ▷대중교통 5% 할인 ▷이동통신요금 2500원 할인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교환 2만원 할인 등 카드 사용이 많은 6개 생활밀착 업종에 대해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CU 편의점 이용 시 이용금액의 3%를 CU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원, 5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2만원까지 월별 통합할인한도 범위에서 제공되며, 별도 연회비는 없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체크카드에도 자주ㆍ애민ㆍ실용이라는 훈민정음 창제의 뜻을 담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 카드가 주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연계 할인과 연말 소득공제 혜택을 잘 활용하면 행복한 카드 생활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gi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