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타이니팡2 for Kakao'에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첫 번째 생일을 맞은 '타이니팡2 for Kakao'는 그간 이용자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캐시인 벨을 10개씩 제공한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친구에게 게임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버블을 추가 발사할 수 있는 '5회 던지기', 횟수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1시간 하트 무제한', 게임 캐시 30벨 등 메시지 발송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50명의 친구를 초대해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촛불을 켜는데 성공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노핀 컵케이크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한편 '타이니팡2 for kakao'는 같은 색의 버블을 3개 이상 맞춰 터트리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으로, 지난 10월 스테이지 별로 미션을 달성해나가는 [스토리 모드]를 선보인 후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얼마 전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기부금을 마련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사랑의 500만 별 모으기'를 실시했으며,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 8일 만에 지구촌 영유아 살리기 후원금 1천만 원과 희망 댓글 7,400여건을 달성하기도 했다.
'타이니팡2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