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슈현장]'미스코리아' 이선균 "'별그대', 의식 안된다면 거짓말"
배우 이선균이 동시간대 SBS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와 경쟁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선균은 12월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별그대’가 신경쓰이지 않는다면 거짓말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날 “쟁쟁한 배우들이 나오고 동시간대에 나오기 때문에 걱정도 된다. 하지만 우리 드라마는 나름대로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배우들끼리 호흡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우리 팀만의 호흡으로 치고 올라갈 거라 믿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별그대’가 전작 ‘상속자들’의 시청률을 받고 가는 상황이지만, 뚜껑은 열어봐야 알 것 같다. 좋은 작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시청자들의 좋은 공감을 받고 호응을 얻을거라 믿고 열심히 찍겠다”고 덧붙였다.

이선균은 극중 퀸 메이커 '비비화장품' 사장 김형준 역을 맡았다. 그는 돈 앞에서 양아치가 된 '마초 엘리트'다.

한편 '미스코리아'는 1997년을 배경으로 위기에 처한 화장품 회사 회사원들이 자신의 고교시절 전교생의 퀸카였던 오지영을 미스코리아로 만드는 생계형 밀착 로맨스다.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