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은행, 보육기관 전용 맞춤형 서비스...‘뉴키즈뱅킹 서비스’ 출시
[헤럴드경제=김상일(대구) 기자]대구은행이 세틀뱅크(주)와 제휴로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의 보육기관 전용 맞춤형 서비스 ‘뉴키즈뱅킹 서비스’를 오는 16일 출시한다.

12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뉴키즈뱅킹 서비스’는 기존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서 수납전용으로 사용하던 프로그램에서 보다 향상된 메뉴들과 차별화된 회계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보육기관이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서비스다.

신속하고 정확한 회계관리, 생활기록부 출석관리 등 편리한 원아관리, 보조금⁃교육비 수행경비 등의 간편한 자동수납, 기관일정관리 알림장 등 효율적인 기관운영 등이 특징이다.

대구은해은 ‘뉴키즈뱅킹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신규가입 보육기관에 2개월 간 서비스 이용요금이 면제되고 회계자료 작성방법 및 운영노하우에 대한 교육도 지원된다.

이번 서비스는 뉴키즈뱅킹 홈페이지(www.newkidsbankung.co.kr)에서 온라인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출력해 가까운 대구은행 영업점을 방문ㆍ신청서 제출 및 계약서를 작성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보육기관의 다양하고 복잡한 업무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철저히 고객중심에서 설계된 통합자금 관리서비스다”며 “내년는 신용카드 수납기능 등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mile5678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