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3 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 공식 화폐로 티머니 선정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티머니(T-money) 한 장으로 ‘2013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오는 3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에 티머니가 공식화폐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티머니 결제 서비스는 이미 ‘울트라 코리아 2013’, ‘슈퍼소닉2013’, ‘2013안산 밸리 록 페스티벌’, ‘현대카드 슈퍼콘서트19 City Break’ 등 국내의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에서 공식 화폐로 선정된 바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2013 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의 뜨거운 열기와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2013 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판매가 3000원)’카드를 5000매 한정으로 특별 제작, 판매 한다. 스페셜 에디션 카드는 ‘2013 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 행사 현장에서 현금 또는 카드로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장 내 입점한 푸드존, 바, 물품보관소, 머천다이징에서는 티머니를 통해서만 물품 구매가 가능하다(VIP DECK에 한해 신용카드 결제 가능). 이미 일반/POP/모바일 티머니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 역시 현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스마트카드 김형민 상무는 “최근 티머니가 간편한 결제 서비스로 인해 주요 페스티벌에서 공식 화폐로 선정돼 사용되고 있다”며, “티머니가 교통카드 및 소액결제 서비스를 넘어 페스티벌 결제 서비스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2013 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 티머니 결제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 (www.t-money.co.kr )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