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생생뉴스]트러블메이커가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안무 연습실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현아와 장현승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일 구두만 신다가 이렇게 운동화 신으니까 날아갈 것 같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모두 편한 운동화를 신고 있는 모습이다.
이 가운데 현아는 체크 셔츠에 짧은 팬츠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였다. 굽이 없는 운동화를 신었음에도 완벽한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장현승 또한 셔츠 차림에 뒤로 눌러쓴 모자, 청바지로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룩을 선보였다.
이어 두 사람은 또한 서로 얼굴을 가까이 밀착하는 키스 퍼포먼스를 무대 위에서처럼 진지하게 연습하고, 카리스마 있는 댄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이들은 연습을 마친 후 언제 그랬냐는 듯 티격태격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트러블메이커 연습 공개를 접한 누리꾼들은 “트러블메이커 연습 공개, 두 사람 찰떡호흡이네” “트러블메이커 연습 공개, 진짜 키스하는줄…” “트러블메이커 연습 공개, 안보이는 곳에서 열심히 연습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러블메이커는 지난 16일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로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