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투자자와 수요자 이목 사로잡은 이유는?

울산 북구의 실속형 중소형타입 1,059 세대의 대단지 아파트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에 대한 부동산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난 8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이후 주말 3일동안 하루 평균 9,000명 꼴로 총 27,000여명 이상이 방문하여 인기를 실감케 했다.

효성 측에 따르면 많은 인파가 몰리는 낮을 피해 한산한 저녁시간을 이용해 방문하는 고객들까지 이어져 야간 연장 개장의 진풍경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방문자들은 입지와 교통, 저렴한 가격 등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이며 조기분양 마감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이 같은 인기 이유는 무엇일까? 오토밸리로 개통에 대한 기대열기와 북구의 개발잠재력, 효성의 탁월한 제품력에 저렴한 가격까지 갖추어 프리미엄 단지로서의 조건을 갖추었음을 들 수 있다. 특히 3.3㎡당 최저 609만원부터 시작하는 분양가격은 지역의 현 시세를 훨씬 밑도는 파격적인 분양가라고 한다. 이에 생애 첫 내집마련을 꿈꾸는 젊은 수요자들에게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반경 2km 내의 다양한 편의시설도 수요자들의 구미를 당긴다. 홈플러스와 12개의 테마공간 및 유아 물놀이 공간 등 특화된 단지설계이 눈에 띈다. 인근에는 동대산이 위치해 있어 푸른 숲과 함께하는 웰빙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또 신천와우시티, 매곡중산지구, 호계매곡지구 등의 북구에 예정된 많은 개발계획들은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향후 프리미엄도 기대해볼 수 있는 대목이다.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견본주택을 찾은 한 방문객은 " 삶의 만족과 아이의 건강을 함께 생각 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다양한 수납공간 등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며 만족스러움을 전했다.

이에 효성은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가 울산 북구를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같은 관심의 여세를 몰아 효성 측은 양도세 감면 혜택은 물론,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의 착한 조건과 가격 문턱까지 낮춘다는 방침이다.

오토밸리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8일 오픈을 시작으로 13일에 특별공급을 접수받고 14일 1,2순위, 15일 3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21일이며, 당첨자 계약은 26~28일까지 이뤄질 예정이다.

분양문의: 052-211-322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