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메디컬 탑팀', 웃음가득 치킨파티 현장 '폭풍전야?'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연출 김도훈) 멤버들의 웃음가득 치킨파티 현장이 포착됐다.

10월 30일 '메디컬 탑팀' 측은 세트장에 모여 앉아 치킨파티를 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민호-박원상-이희진-조우리-나도균 등은 한 아름 펼쳐진 치킨을 보며 들뜬 표정을 짓는 등 천진난만한 얼굴을 하고 있다.

또한 치킨을 손에 들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오연서를 비롯해 닭다리를 물고 있는 민호 등은 '비주얼 탑팀'이라는 애칭답게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된 촬영 속에서도 서로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는 배우들의 동료애는 현장 분위기는 물론 연기호흡마저 완벽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메디컬 탑팀' 팀원들이 만들어낼 시너지를 향한 기대도 고조되고 있다.

'메디컬 탑팀'의 한 관계자는 "평화로운 치킨 파티를 즐기고 있던 탑팀 멤버들에게 충격적인 모습의 새로운 환자가 들이닥치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펼쳐질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 말미에는 국내 최초로 생체 폐이식 수술에 도전하는 탑팀 멤버들의 모습으로 그려지며, 이들이 국내 최초의 수술을 성공해 명성을 드높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