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 겨울엔 ‘김연아 다운재킷’ 입어볼까”…GS샵, 프로스펙스와 공동기획 다운재킷 판매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GS샵이 프로스펙스와 공동 기획한 ‘김연아 다운재킷’을 오는 17일 처음 선보인다.

이번에 판매하는 ‘프로스펙스W 다운재킷’은 방수와 발수, 방풍 등 3가지 기능에 초점을 맞춰 제작돼, 일상 생활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쪽에 체열 반사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충전재는 프랑스산 뮬러 덕다운을 사용해 일반 덕다운보다 가볍고 따뜻하다.

GS샵은 기획 단계부터 품질관리 단계까지 직접 참여해 ‘GS샵 표 프로스펙스 다운’을 만들었다. 이번 상품은 프로스펙스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없는 GS샵 한정판 제품이다. GS샵 단독으로 판매되는 제품이다 보니,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해 타사의 유사 다운재킷보다 30~50% 저렴한 가격을 산정할 수 있게 됐다.


제품은 남성용과 여성용이 각각 5종씩 총 10종이 준비됐다. 곳곳의 배색 포인트와 와펜장식, 외부 주머니 등으로 세련미를 더했고, 가격은 20만9000원이다.

첫 방송은 오는 17일 오후 9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곽재우 GS홈쇼핑 본부장은 “지금까지의 홈쇼핑이 얼마나 좋은 기존 상품을 확보하느냐가 중요했다면, 최근에는 얼마나 좋은 새 상품을 만들어 내느냐가 대세”라며 “다양한 제조업체와 상품을 개발 중이고, 고객들의 필요에 맞춰 GS샵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상품을 확대ㆍ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